아직도 12월달 입금 관련 해결 문의 ..
컨텐츠 정보
- 1,030 조회
- 13 댓글
본문
Hope you're doing well.
We’ve checked with our bank and they've confirmed that the payment is on hold due to sanction issues. In this instance, the bank will contact Google's Payments Compliance Team (payments-compliance-check@google.com) who will then contact you directly to solve your problem.
The Payments Compliance Team will serve as the mediator between you and our bank, so your cooperation would be appreciated.
After the hold is lifted by the Payments Compliance Team, which may take up to a month, the payment will be successfully credited to your bank account as usual.
Thank you for your patience. If you have any questions, please let us know.
이렇게 메일이 왔는데...이제 어떤 조치를 하면될까요?
ㅠ 다음달도 지급이 안될까봐 걱정이네요....
-
등록일 2023.10.29정책위반 관련 문의드립니다.댓글 1
-
등록일 2023.04.06무효클릭으로 계정해지 관련 질문.댓글 3
-
등록일 2023.03.08
-
등록일 2023.02.03지급보류 상태 지속댓글 1
-
등록일 2023.01.14아직도 12월달 입금 관련 해결 문의 ..댓글 13
새벽그림자님의 댓글
기억속으로님의 댓글의 댓글
We’ve opened an investigation with our bank in order to trace this payment. We’ll get back to you once we receive a response from them.
In order to speed up the process, you may also contact your bank to trace the payment from their end. If you have any other questions, please don’t hesitate to visit AdSense Help Center or contact AdSense support.
Your cooperation and patience are highly appreciated.
이렇게 메일 오고 난 다음에 저렇게 최종적으로 메일이 왔어요.
이제 저기에 있는 payments-compliance-check@google.com 요기에 지급요청 메일로 보내면될까요? 아무리 찾아봐도 관련된 정보가 없네요
새벽그림자님의 댓글의 댓글
그렇다면.
"저희 은행에 확인해보니 제재 문제로 결제가 보류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이 경우 은행은 Google의 지불 규정 준수 팀(payments-compliance-check@google.com)에 연락하여 문제를 해결합니다.
결제 컴플라이언스 팀이 당신과 우리 은행 사이의 중재자 역할을 할 것이니 협조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지급 규정 준수 팀에 의해 보류가 해제된 후 최대 한 달이 소요될 수 있으며, 지급액은 정상적으로 귀하의 은행 계좌로 입금됩니다."
라는 내용인데,
결국은 애드센스 계정에 지급보류가 있기 때문에 지급이 되지 않았고 이에 대해서 조사하겠고, 필요하다면 협조해달라, 궁금한거 있으면 물어봐라. 지급액은 보류 해제되면 반환 / 재지급 처리된다 그런 내용이니 크게 직접 조치할 게 있다거나 하는 말은 아닌 것 같긴 한데요.
혹시
※ 구글 계정 확인 양식
https://support.google.com/pay/contact/account_verification
위 양식 제출안해보셨으면 해보시기 바랍니다.
지급보류 사항 문제 원인 찾아서 해소하는 것이 필요한데.. 기존에 지급되던 계정이고, 지급/세금 등 관련해서 아무런 수정사항이 없었다면.
위 개인정보 확인 건... 으로 인한 지급보류가 직접 원인일 것 같습니다 .
기억속으로님의 댓글의 댓글
새벽그림자님의 댓글
기억속으로님의 댓글의 댓글
새벽그림자님의 댓글의 댓글
제가 헷갈려서 계속 질문드려 죄송한데,
1. 그럼 지금 계정이 지급보류 상태 이신가요 아닌가요?
2. 위 1의 지급보류든 아니든 일단 이번주까지만 더 기다려보시고, 계정에 잔고 반환되는지 여부 확인하고 그 이후 진행하는 것이 맞을 듯합니다.
기억속으로님의 댓글의 댓글
2. 네. 일단은 1월 결제가 어떻게 되는지 기다리는게 최선인거 같아 그 이후에 진행해보려 합니다.
* 문제 발생 후 혼자가 아닌 함께 해결해 나아가는거 같아 감사한 마음입니다. ^^;;
어떤 과정으로 진행되는지 변화가 생기면 답글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새벽그림자님의 댓글의 댓글
지급보류가 잘 해소된 상태라면, 아마도 잘 반환되어 다음 지급일정에 같이 합산 처리.. 잘 지급되지 않을까 싶네요.
말씀주신대로 추후 진행이나 문제가 있는 경우 다시 피드백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기억속으로님의 댓글의 댓글
확인되면 말씀드릴게요
새벽그림자님의 댓글의 댓글
기억속으로님의 댓글의 댓글
새벽그림자님의 댓글의 댓글
내일 까지는 여기든 다른 곳이든, 다른 분들 중 기억속으로 님 처럼 수익 지급내역 있는분이 없는지 확인만 해보시면 될 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