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포럼
일반 분류

최고 기록과 최저 기록을 동시에 달성을 했습니다......

컨텐츠 정보

  • 1,492 조회
  • 8 댓글

본문

일 평균 클릭수는 최고 기록이고, 일 평균 CPC는 최저 기록이네요.


왜 클릭수가 많아지면 CPC가 낮아지고, 클릭수가 적으면 CPC가 높아지는 것 같은 기분이 들까요.


관련자료

댓글 8개 / 1페이지

쿨가이님의 댓글

일방도 놀라운데 CTR은 더 놀랍네요. CPC가 낮아도 트래픽과 CTR로 눌러버리니 300달러 넘는 수익이 발생하는군요. ㅎㄷㄷ합니다.

혹시 페이스북 페이지 운영하시나요? 일방이 엄청 높네요.

최율님의 댓글의 댓글

SNS 유입은 거의 없습니다. 네이버 유입이 80% 정도 돼요. 평소 CPC가 0.21 정도 됐었는데 그저 아쉽기만 합니다.

adagio님의 댓글

저도 그래요
클릭수 많은날은cpc가 낮고, cpc가 높을때는 클릭수가 적어요.
걍 트래픽높은게 짱인거 같아요

바나나킥님의 댓글

클릭수가 많은 날은 CPC가 단가가 낮고, 적은날은 CPC 단가가 높은것은 블로그뿐만 아니라 유튜브 역시도 조회수가 높으면 RPM이 줄어듭니다. 이건 애드센스 전체가 그렇습니다.

이건, 사실 애드센스 뿐만 아니라 광고 시스템상 자체가 많은 사람에게 노출될수록 클릭확률이 높아지고 클릭수는 많아져도 클릭률은 낮아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애드센스 뿐만 아니라 페이스북이나 국내 업체들 역시도 이건 광고 시스템 자체가 시장에 반영될때 짜여진 시스템이 이런거라 어쩔 수 없습니다.

Total 5,490 / 1 Page
번호
제목
이름
회원 설문조사

정보 탐색 시 가장 신뢰하는 사이트(검색엔진)는?

사이트 통계
  • 현재 접속자 189(2) 명
  • 오늘 방문자 2,482 명
  • 어제 방문자 3,237 명
  • 최대 방문자 7,797 명
  • 전체 방문자 1,763,061 명
  • 전체 회원수 4,494 명
  • 전체 게시물 6,706 개
  • 전체 댓글수 25,332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