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분류
cpm으로 바뀌고 오히려 수익 오르신 분들 많으신가요?
컨텐츠 정보
- 1,904 조회
- 21 댓글
본문
오히려 저는 cpm으로 바뀌니까 많이 오르네요.
구글에서는 실험 했을 때 별 차이 없다고 하는데 오히려 수익 보니 차이가 좀 있는 거 같지 않나요;;??
-
등록일 2024.01.08
-
등록일 2023.12.09
-
등록일 2023.12.01
-
등록일 2023.07.05
-
등록일 2023.03.28네이버블로그도 연금형이 가능한가요?댓글 6
관련자료
댓글 21개
/ 1페이지
이박사님의 댓글
오늘은 지난 11월 전성기 수준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요며칠 방문자수도 같이 증가해서 cpm때문에 늘었는지는 좀더 지켜봐야할듯..
신블릭님의 댓글
궁금한 점이 있는데요. cpm으로 바뀌었다고 어떤 데이터 보고 판단하시는 건가요?
지크님의 댓글의 댓글
신블릭님의 댓글의 댓글
그런데 "CPM 입찰가"라는 단어가 번역이 잘못된 것인 지, 문맥 상 이상하네요ㅎㅎ
지크님의 댓글의 댓글
신블릭님의 댓글의 댓글
"CPM 입찰가"에 노출수, 클릭수 등
아닌거면, 제가 뭘 모르는 것이구요.
cpm 비율은 확인이 되네요.
신블릭님의 댓글의 댓글
아무튼 그게 아니라요. "입찰 유형" 이름이 "CPM 입찰가"이게 문맥 상 이상하단 말이죠.
그냥 CPM 이라면 몰라도요. "입찰가" 붙은 거에 큰 의미는 없는 것 같습니다.
지크님의 댓글의 댓글
제이스님의 댓글의 댓글
지크님의 댓글의 댓글
단지 클릭당(cpc)광고비를 지불하냐
아니면 1,000회 노출당(cpm)비용을 지불하냐의 차이일 뿐이죠
hom님의 댓글의 댓글
마닌님의 댓글
아직 안정된게 아니라 좀 더 상황을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제이스님의 댓글
레이라님의 댓글의 댓글
ripe님의 댓글
적용 시기는 빨라도 Search Ads 게시자 제품(검색용 애드센스, 도메인용 애드센스, 프로그래밍 검색 엔진)을 사용하는 게시자에 대해 새로운 CMP 요구사항이 시행되는 2월 1일 이후로 생각됩니다.
신블릭님의 댓글의 댓글
모르지만, "새로운 CMP 요구사항"이라는 게 큰 변수인가 보네요..
현재는 입찰 유형 보고서에서 cpc와 cpm의 노출rpm을 비교해서 미루어 짐작하는 거에 대해선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ripe님의 댓글의 댓글
커뮤니티에서 돌고 도는 현재 cpc, cpm 비율 변화에 따른 수익 변환에 대해서는 케바게라고 생각됩니다.
매일 cpc, cpm 비율 변화가 급격하다고 말씀들 하시는 사이트들 페이지뷰가 일 10만이 넘지 않고, 대부분 1만도 넘지 않는 상황에서 그게 무슨 의미가 있나 싶습니다.
cpm 비중 전환 표본으로 삼기엔 너무 수치가 미약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신블릭님의 댓글의 댓글
jaykee님의 댓글의 댓글
ripe님의 댓글의 댓글
그래서 어차피 돈 보고 시작할 일! 기술적인 부분은 알고 싶지도 않고 돈이 얼마나 되느냐에 집중하는 것 같습니다.
jaykee님의 댓글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