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예의 전당
블로그 포럼
질문 분류

애드센스 수익 지급이 안되는데요

컨텐츠 정보

  • 1,522 조회
  • 4 댓글

본문

11월 수익은 12월에 잘 받았습니다. 메일도 잘 들어왔고요.


12월 수익은 지급메일도 안오고, 애드센스 지급탭에서 지급 내역도 없이 잔고 그대로예요.

지급 보류 내용도 안나와있고, 그저 아무 반응이 없는 상태인데요.


주변 같은 은행을 사용하는 사람들은 메일도 받고 잘 입금되었다고 이상해서요.

이제 겨우 2번째 지급이라서 무슨 조치를 취해야하는지 몰라서 질문드려요~


관련자료

댓글 4개 / 1페이지

새벽그림자님의 댓글

잔고 100$ 이상인데 1월 21일 (12월분에 대한) 송금 지급이 되시지 않으셨다는 것 일까요?! 만약 그런 상황이시면 지급보류 (개인정보 추가 확인 필요 계정으로 판정되어 지급보류) 되셨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개인정보 추가 확인 필요 계정으로 판정되어 지급보류는 지급보류 안내가 내용이 한동안 없어서. 파악이 어렵습니다. 설명드린 상황에 해당되신다면 거의 대부분 그런 상황으로 지급 거절 / 실패 처리되었을 수도 있고요.

그래도 아직 지급 시작된지 3영업일째 밖에 되지 않아서 며칠 더 지켜봐야 지급이 실패 (위 지급보류 건인지 아닌지) 파악이 가능합니다.

거의 대부분 며칠이면 지급되는 것이 사실이나 이론적으로 지급 시작하고 1~2주 까지는 지급 절차 진행중. 으로 보아야 합니다.

문워치님의 댓글의 댓글

답변 감사합니다.

지금 잔고는 100불 이상이고, 12월분에 대한 지급이 이루어지지 않고 있는 상태예요.

11월 수익을 12월에 한번 지급받은 이력이 있는 상태라서 개인정보 추가 확인은 없다고 생각했는데요.
애드센스 홈페이지에서도 지급보류 등에 대한 알림이 없어서 몰랐는데,
좀 더 기다려봐야 정확히 알 수 있는건가보네요.

새벽그림자님의 댓글의 댓글

네, 최근 지급받은 이력이 있더라도 (기존에 오랜기간 동일 계좌로 지급받은 이력이 있더라도) 최근에는 불현듯 갑자기 <개인정보 추가 확인 필요 계정으로 판정되어 지급보류> 되는 경우가 있어서. 애드센스 계정 내에서 아무런 안내가 없더라도 보편적인 3~5영업일 이내 지급이 되지 않는 경우 해당 <지급보류>로 의심을 해볼 수 있습니다.

일단은 조금 더 기다려보아야 할 것 같고. 이메일이 따로 오지 않을 것 대비하여 아래 양식 페이지 체크해두셨다가 활용하시거나 도움말 공지 자료도 활용해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 애드센스 계정에 지급 보류가 설정된 이유, 해결방법 (커뮤니티 공지)
https://support.google.com/adsense/thread/72539186?hl=ko

※ 구글 계정 확인 양식
https://support.google.com/pay/contact/account_verification

Total 5,489 / 1 Page
번호
제목
이름
최근 달린 댓글
회원 설문조사

정보 탐색 시 가장 신뢰하는 사이트(검색엔진)는?

사이트 통계
  • 현재 접속자 159(1) 명
  • 오늘 방문자 2,051 명
  • 어제 방문자 3,237 명
  • 최대 방문자 7,797 명
  • 전체 방문자 1,762,630 명
  • 전체 회원수 4,494 명
  • 전체 게시물 6,705 개
  • 전체 댓글수 25,330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