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예의 전당
블로그 포럼
질문 분류

지급 보류 해제 이후 수익금!

컨텐츠 정보

  • 1,188 조회
  • 4 댓글

본문

안녕하세요.


지급 보류 해제 이후 수익금을 못 받고 있어서 답답한 마음에 질문 올려봅니다.


구글측으로 3월 22일 은행 계좌로 송금 되었다는 메일을 받았고,


이후 무슨 이유인지 몰라도 '지급 보류'가 걸렸습니다.


그리고 구글측에서 제시하라는 개인정보 등을 메일로 보내고 난 다음,


4월 2일 '지급 보류 해제'가 되었다는 메일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현제까지 수익금이 입금되지 않고 있습니다.


문제는 구글측에 메일 등으로 문의를 넣을 수 없는 상황이라는 점입니다.


제가 궁금한 사항은,


-별도의 지원팀으로 문의를 넣는 방법이 있을까요?


-아님, 이번 달 말일까지 기다리면 한꺼번에 받을 수 있을까요?


-저와 같은 경험이 있으신 분 있으신지...


d474302d50e39148a89b1aa005e2e802_1649414640_963.jpg
추가)


구글측으로 답변 메일이 하나 왔는데요,

저 링크데로 들어가면,

무슨 개미지옥(?)도 아니고, 돌고 돌고 돌아서,


결국 지원팀 문의 메일 페이지를 찾지 못하겠네요.


ㅜㅡ




관련자료

댓글 4개 / 1페이지

gray21님의 댓글

애드센스 관리자 페이지에 보면....지급/결제정보/결제 수단 추가!를 시도해 보는 것은 어떻습니까? (기존에 등록된 은행 삭제하고 새롭게 은행 등록!)

새벽그림자님의 댓글

최근에 지급보류 해제를 했더라도, 이미 지급보류 사항이 발생하여 지급 거절, 실패 처리되었으니 기존 지급건은 며칠 (대략 2~3영업일?) 지나서도 지급되지않는다면 다음번 지급일정에, 최근 수익과 합산되어 지급될 것 입니다.

기존 지급건에 대한 송금 추적 정도는 가능하나. 기존 송금이 시작된 후 15영업일 이후에 은행에 추적 요청을 위한 SWIFT코드를 애드센스 지원팀(지급팀)에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 지급 요청을 위한 지원팀(지급팀)에 문의하는 것은 송금건이 있으면 가능하고,

일반 문의 요청을 위한 , 직접 지원 문의 요청은 이메일 지원 요청을 하실 수 있는 계정에서만 요청 가능하고. 양식이 열리지 않거나 커뮤니티로만 빠지면 아쉽지만 지원팀에 직접 문의할 경로는 따로 없습니다.

gray21님의 댓글

새벽그림자님 감사합니다. ^^ 답변 중에서...[기존 송금이 시작된 후 15영업일 이후에 은행에 추적 요청을 위한 SWIFT코드를 애드센스 지원팀(지급팀)에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요청페이지가 따로 있습니까?

Total 5,490 / 1 Page
번호
제목
이름
회원 설문조사

정보 탐색 시 가장 신뢰하는 사이트(검색엔진)는?

사이트 통계
  • 현재 접속자 156 명
  • 오늘 방문자 1,836 명
  • 어제 방문자 2,761 명
  • 최대 방문자 7,797 명
  • 전체 방문자 1,765,176 명
  • 전체 회원수 4,495 명
  • 전체 게시물 6,707 개
  • 전체 댓글수 25,341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