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예의 전당
블로그 포럼
질문 분류

안녕하세요! 체험단 관련해서 문의드리려고 합니다.

컨텐츠 정보

  • 836 조회
  • 16 댓글

본문

안녕하세요 저는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고, 동시에 온라인에서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블로그는 메인 키워드들을 잡는게 엄청 힘든 일이기 때문에 티스토리부터 먼저 확장을 해보려고 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체험단은 어디서 구해야되는지 정보가 거의 없어서


대부분 애드센스 수익을 원하시겠지만, 제품 + 소정의 원고료 정도로해서 체험단을 진행하고 싶으신분들만 추려서


저희가 티스토리에 한번 올려보고 싶습니다.


여러분들의 의견들을 나타내주시면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습니다.

(ex) 있으면 할 의향이 있다. / 굳이 안해도된다 등등


두번째로는 만약 하실 의향이 많으신분들이 있으시다면 제가 명단을 구해야하는데 커뮤니티 관리자님께도 여쭤 볼 예정이지만,

여기에서 구해도 괜찮을지 궁금하네요.


많은 댓글 부탁드립니다 :)


p.s 제가 원하는 사진, 원고를 작성하는 것이 아니라 네이버 블로그 체험단처럼 직접 제품 배송을 받으시고 사진을 찍어주시면서

가이드라인에 맞춰 원고 작성해주시고 포스팅을 해주시는 일입니다.

관련자료

댓글 16개 / 1페이지

라카차님의 댓글

애드센스 하시는 분들이라 굳이 하실지 모르겠습니다. 티스토리는 노출되기 쉽지만 노출이 오래가지 않아서 효과가 크지 않을 것입니다.

티스토리확장님의 댓글의 댓글

만약 티스토리 최적화블로그로 노출을 시켰으면 평균적으로 몇일만에 밀리는지 알 수 있을까요?

초보블린님의 댓글

보통 돈주고 바이럴마케팅 대행업체에 의뢰하면

건바이건으로 네이버블로거들 모집해서 글 뿌려줄 텐데요.

마케팅 비용만 좀 뿌리면 메인 1~2페이지 글 도배가 가능해집니다..

그게 더 효과가 있을 거 같아요. 아이보스 커뮤니티 가면 바이럴 하시는 분들 보실 수 있어요.

티스토리하는 분한테 건바이건이 매력적이지는 않아요..

티스토리확장님의 댓글의 댓글

키워드들이 많다보니 금액대가 상당히 높아져서요! 저도 알아는 보고 있습니다. 어느정도의 최소 비용으로 효율을 좀 나타내려고 합니다. 의뢰도 한번 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초보블린님의 댓글의 댓글

티스토리 하는 분들의 대다수가 애드센스 수익 때문에 하는거라서,

티스토리 운영하는 분들 중에 모집을 해보시겠다고 하면, 광고 효과까지도 고려해서 직접 글 최소 천 개 이상 되는 블로거들에게 연락을 취해 하는 방법 정도가 있을 것 같네요. 마케팅 비용을 얼마를 쓰실지 모르지만 비용을 집행하신다고 하면 그만큼 효과도 있어야 하니까요.

참고로 티스토리블로거 글 200개 300개랑 네이버블로거 200개 300개는 아예 다르거든요. 네이버 블로거는 어쩌다라도 운 좋게 300개 내에서 view탭 노출이 매우 쉽지만 티스토리는 쉽지가 않아요.

분명 View탭 목표가 목표실 거니까 네이버블로거들이 비용만큼 효과가 나올 거에요.

티스토리블로거들은 네이버 입장에서 타사이트이기 때문에 비용 대비 효과에 대해서는 약간 물음표입니다.

지금 가장 확실한 방법은 너무 대형 블로거 말고,
왠만큼 글을 쓴 네이버 블로거들에게 직접 쪽지를 보내거나 컨택을 해서 협업을 하는 게 가장 효과적일 것 같네요.

시간을달리다님의 댓글

며칠 지나서 보는글이라 댓글 확인하실지 모르겠지만 저는 티스토리에 내돈내산 제품 리뷰가 있습니다. 파트너스 글도 일부 있구요..
근데 리뷰가 주요 주제가 아니라서 많지는 않아요.

위에 댓 보니 티스토리 글이 천개 이상이어야 네이버 상위노출 된다 이러셨던데 저는 하다말다 블로거라서 시작은 몇년됐지만 현재 티스토리 글이 천개가 안됩니다.
하지만 네이버 상위노출과 지식스니펫에 뜨는 글이 몇개 있구요 제품 리뷰 글도 네이버 첫페이지에 가서 붙는글이 있어서 꾸준히 유입되고 있는 제품이 몇 개 있습니다.
오히려 네이버 블로그보다 티스토리에 제품글이 몇년을 가는것 같습니다. 제 글도 지금 그렇거든요..

솔직히 말해서 지금 제 티스토리 글 중에서 네이버 첫페이지 붙어있는 제품 중 하나는 몇년전 리뷰라 현재 단종됐는데 그 글을 내리질 못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아시다시피 첫페이지 떠있으니 수익때문에요..;; 그래서 그쪽으로 최근 제품 리뷰를 또 적었더니 네이버에서도 같은 종류 제품이라서 글 아래로 최근 리뷰글이 달리더라구요.. 왜 요새 같은 종류 글이 같은 블로그에 있으면 밑에 같이 표시되는 기능 아시죠? 그렇게 해서 뜨고 있는데 저는 최근 제품이 먼저 뜨면 더 양심에 가책이 없이 수익도 먹고 좋을껀데 좀 아쉽긴해요.
건강식품 중에도 몇 년 전에 쓴 글이 있고 최근에도 또 쓴게 있는데 둘이 그런식으로 달려있는데 예전글이 위에 오고 그 밑으로 최근글이 달리고 그런식으로 네이버에 첫페이지 노출이 계속 되고 있습니다.

댓글보다가 잘못알고계신 분들이 계신것 같아서 줄줄 적어봤고
저 같이 티스토리도 체험단을 해 볼 생각이 있으신 분들도 있을꺼라고 생각됩니다.
다만 여기서 구하는건 아닌거 같아요.
여기는 애드센스 수익만 보시는 분들이 많은 곳이니까요.
네이버 블로그도 하는 입장으로 네이버든 티스토리든 저품질 걱정없다면 체험단 환영할 사람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참고하시길..

Total 4,609 / 1 Page
번호
제목
이름
회원 설문조사

나는 광고 차단 프로그램을

사이트 통계
  • 현재 접속자 35(2) 명
  • 오늘 방문자 1,583 명
  • 어제 방문자 1,574 명
  • 최대 방문자 7,797 명
  • 전체 방문자 1,071,959 명
  • 전체 회원수 3,778 명
  • 전체 게시물 5,708 개
  • 전체 댓글수 21,510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