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예의 전당
블로그 포럼
질문 분류

애드센스 영구 정지

컨텐츠 정보

  • 1,938 조회
  • 15 댓글

본문

우선 제 이야기를 말씀드리면

- A 애드센스 계정에는 '가 티스토리', '나 티스토리'가 연결됨.

- A 애드센스 계정이 영구 정지됨.

- (가족 정보로) B 애드센스 계정 만들고 '다 티스토리'로 승인 받음.


여기서 B 애드센스 계정에서 '나 티스토리'를 사이트 추가로 승인 신청해도 될까요??


기존 티스토리는 버리는 게 정석이겠지만 버리기 너무 아까워서요. 관련해서 구글링은 해봤는데 문제가 되었던 부분을 수정한다면 괜찮을 것 같기도 한데 고민되네요.


정지 계정에 속하는 티스토리라는 이유만으로 예를 들어 티스토리 주소가 블랙리스트에 등록되어서 현재의 활성화된 새 계정에 추가된다면 어떤 제재가 있을 수도 있나요?

관련자료

댓글 15개 / 1페이지

새벽그림자님의 댓글

영구정지 원인이 "가" 에 속했던 어떤 블로그a 또는 b 때문이었다면 "나"는 문제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나' 티스토리는 그냥 '가' 때문에 발생한 선의의 피해자?)

* 말씀하신대로 연대적으로 정지 계정에 속한 모든 사이트가 블락 되지는 않는 편이라서.

말씀하시는 티스토리가 티스토리 계정 말씀이실지 개별 티스토리 블로그 하나를 말씀하실지는 모르겠으나 둘다의 경우라도. 어쨌든 마찬가지로.

'나'의 문제로 A애드센스가 영구정지 된 것이라면 불가능. 이겠으나 그게 아니라면 될 수도 있고, 시도하는 것 까지는 문제되지 않아서 시도는 해보시는 것이 좋겠고요.

요 케이스가 경우에 따라서 (사람들 말하기나 본인 경험에 따라서) 약간.. 조금씩 차이도 있어서 이건 시도를 해보실 수밖에 없을 듯 합니다.

신블릭님의 댓글의 댓글

헷갈리지 않도록 명확히 적는다고 적었는데도, 읽는 사람에 따라서 다르게 해석하게 되네요.

'나 티스토리'는 블로그 단위입니다. 계정 단위는 아니고요. (크게 활동하시는 분들은 개념이 틀리시네요^^)

그런데 말씀하시는 것 중에 의문이

「'나'의 문제로 A애드센스가 영구정지 된 것이라면 불가능.」이라고 하셨는데, 해당 문제를 수정해도 불가능이라는 견해이신가요?

새벽그림자님의 댓글의 댓글

네~ 맞아요.

티스토리 = 라고 하면 티스토리 계정 일수도 있고, 그냥 티스토리 계정에 블로그가 1개를 말하는 것일 수도 있는데.. 지금 문제에서 확인이 꼭 필요한 사항은 아니지만.

그래도 티스토리 계정 단위의 문제가 생겼던 것인지, 사이트 단위별로 문제였던 것인지도 알아 두면 좋아서. 부득이? 굳이? 제가 구분해서 확인 드렸던 것이에요.



아무튼 티스토리 계정 단위가 아닌
개별 티스토리 블로그 1개 = '나' 티스토리 블로그 말씀이시고.
그 '나' 블로그가 영구정지 원인이라면,

그 블로그 URL은 무조건 어느 계정에서든 향후 애드센스 이용 불가입니다.

이건 고민의 여지가 없는 사항으로 문제를 수정한다고 해결이 된다면.. 영구정지도 풀릴 수 있어야 하는데. 그게 안 된다고 하면 = 이의신청 통해서 영구정지가 풀리는 거라면...

수정 해서 이의신청 어필 > 이의신청 승인으로 받아들여지면 A애드센스 다시 살아나는 것이니, B애드센스를 만들 필요가 없는 조건이 되기도 해서요.


아무튼 간단하게 보면 '나' 블로그/사이트가
애드센스 계정 영구정지의 직접적인 원인 사이트이다.

라고 하면 그 '나' 블로그/사이트 URL은 이후에.. 블랙리스트? 식으로 처리되어
어떤 애드센스 계정에서도 수익창출 URL 등록이 불가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신블릭님의 댓글의 댓글

일단, 영구 정지되면 문제를 수정하더라도 이의신청은 받아들여지지 않고, 그 문제에 대한 지적이 잘못되었다는 것 자체를 입증해야 이의신청이 받아들여진다는 생각인데 이 부분은 생각이 약간 다르시네요.

여하튼 한 번 문제가 되어버린 URL 사용은 아무래도..

조금 다른 의견들을 수 있었네요. 답변 감사합니다.

신블릭님의 댓글의 댓글

아 그리고 '나' 블로그 url 바꾸면 사용 가능할까요? (너무 많은 질문드려서 죄송하네요^^;)
물론 url 바꾸면서 생길 여러 여파는 감수한다면요.

새벽그림자님의 댓글의 댓글

영구정지 원인 : 블락 대상인 티스토리 블로그에 적용했었던

= 블랙리스트가 된 도메인 URL을 다른 것으로 갈아끼워 : 도메인 변경했을 때의 경우를 말씀하시는거죠?!

아.. 이거는 저도 좀 헷갈리네요. 안 된다고 본것 같은 기억이긴한데. 가물가물.. (아마 원? 원래의 호스팅 데이터? 이런것을 체크해서 도메인 바꿔도 블럭 건다고 본것 같긴한데 기억이 매우 부정확해서..)

보통은 그렇게까지 시도하시는 사례가 적은편이라 잘 기억나지 않네요. ㅜㅜ

신블릭님의 댓글의 댓글

예 맞아요. url(도메인)만 변경 말하는 것입니다.

어떤 말씀인지는 알겠습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새벽그림자님의 댓글의 댓글

아.. 생각이 다른건 아닌 것 같고요. 제가 너무 단순하게? 설명드리면서 '이의신청' 관련 부분에서 약간 오해가 있었던 것 같네요. 죄송해요~ ㅜㅜ

말씀하신대로 단순히 "문제 원인 수정"을 한 것만으로 이의 신청이 승인 되기는 어렵습니다.

대신 추가로 말씀한 것처럼 문제 원인 자체가 잘못 지적된... 영구정지 될 내용이 아니라는... 소명을 잘 하면 이의 신청이 받아들여 질 수도 있죠. 저도 몇몇건 보기는 했고요.

제가 문제 수정 을 = 이의신청하는 모든 과정이나 내용 다 섞어 말해버려서.. 오해가 된 듯합니다.

* 단순 특정 문제점 수정만으로는 애드센스 영구정지(폐쇄)의 번복은 불가능이 맞고.

* 잘못된 / 부당한 영구정지에 대해서는 충분한 자료로 소명을 하면 번복 (계정 재활성)도 가능하다.

가 (알고 계신 것이) 맞습니다. 다만 결국 이의신청 받아들여지는 케이스 자체가 거의 없기는 해서. 한번 문제되면.. 조금 어려운 것이 되는 것 같아요

신블릭님의 댓글의 댓글

아마도 영구 정지할 때, 증거 자료 남기고 이유 등 글 작성할 것 같아요. 그게 뒤집어진다면 그 직원 분의 실력에 금이 가는 뭐 그런 것 같습니다.

답변 너무 자세히 길게 주셔서 너무 감사하네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1Day5000님의 댓글

대출, 보험, 금융  관련 키워드가 애드센스 펍벤 원인인가요?? 이런 건 다음 펍벤만 해당하는 사항인가요?

구글 애드센스 펍벤 원인이 궁급합니다.

신블릭님의 댓글의 댓글

위에 댓글 주신 분이 url이 안 될 것이라고 하시니, 그게 맞다면 설령 정확히 문제 해결하건 다른 계정이건 소용이 없을 것 같은데요.

신블릭님의 댓글의 댓글

아~ 그런 뜻이군요! 아는 만큼 보인다고.. ㅈㅎㅇㅈㅇ ㄱㅈ있으면 좋겠네요. 또 만들긴 어렵겠지만 있다면 최선의 방법이고 맞는 말씀이시네요.

Total 4,613 / 1 Page
번호
제목
이름
회원 설문조사

나는 광고 차단 프로그램을

사이트 통계
  • 현재 접속자 56 명
  • 오늘 방문자 1,702 명
  • 어제 방문자 1,914 명
  • 최대 방문자 7,797 명
  • 전체 방문자 1,075,866 명
  • 전체 회원수 3,783 명
  • 전체 게시물 5,714 개
  • 전체 댓글수 21,537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