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예의 전당
블로그 포럼
질문 분류

애드센스 지급이 아직 안되고있네요. ㅠ 혹시 이런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컨텐츠 정보

  • 570 조회
  • 9 댓글

본문


21일날 지급되었다고 메일확인,

12월30일 현재까지 입금이 안되고있네요. (카카오뱅크)


* 지급보류 체크 (문제없음)

* 정책위반 체크 (문제없음)


----- 카카오뱅크 문의해보니 아직 해외 송금된게 없다는데...


이렇게 늦게까지 입금 안된분 있나요?


15일 지나고 애드센스 구글에 문의가능하다는데 괜히...찝찝하네요.

관련자료

댓글 9개 / 1페이지

새벽그림자님의 댓글

다른 회원님들 중에서 카카오 뱅크 지급 안 된 분들이 더러 계시다고 한다면, 은행 문제이겠으나 일부분 지급받으신 분들도 계시다면 (혹은 대부분은 지급을 받으셨다면)

개인정보 확인 관련 지급보류는 ... 그런 문제가 있다는 것 자체가 매우 늦게 확인 되기 때문에 (1~2주 이상도 걸리기 때문에 or 눈으로 보이게끔 체크되는 사항이 아니라서) 아예 배제하기는 어렵습니다.

그래서 기존에 정상적으로 수익금 지급이 되던 계정이라면 개인정보 확인 지급보류일 가능성이 가장 높고 무조건 가장 먼저 의심해야하는 부분이라고 보아야 합니다.

애드센스 문의도 일반 문의가 아닌 송금 추적 코드 요청하는 형태이고, 15일 아닌 15영업일 기준이라서 3주 이후에나 (사실상 계정에 잔고가 다시 반환되어 돌아오는 시점 정도까지) 기다려야 할 수 있습니다.

기억속으로님의 댓글의 댓글

지급 절차를 완료하기 위해 귀하의 Google 계정에서 일부 정보를 확인할 수 없기 때문에 이 이메일을 보내드립니다.

귀하가 제공한 정보는 지불을 완료하기 위해 제3자와 공유될 수 있습니다. 이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귀하는 이 정보가 제3자와 공유될 수 있음을 인정하고 동의합니다.

지급 절차를 계속 하려면 수혜자에 대한 다음 정보를 포함하여 회신해 주십시오  .

출생지(국가 포함)
국적
전체 실제 주소 및 위치 국가
직업
요청한 정보를 영업일 기준 5일 이내에 회신해 주십시오 . 정보가 확인될 때까지 이 계정으로 사용 중인 제품(예: Play, Google Ads, 애드센스, G Suite 등)과 거래할 수 없습니다.

24시간 이내에 회신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도움 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렇게 메일이 와서 답변을 보내고, 
당신의 응답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귀하의 계정에 대한 보류가 해제되었습니다.  라고 다시 답변 받아서 계정 보류가 해제되었는데요. 그럼 이제 기다리면 지급이 될까요? 이후에는 어떤 과정을 진행하면되나요? ㅠ

새벽그림자님의 댓글의 댓글

어떠한 사유로든 "개인정보 추가 확인 필요 계정" 으로 분류되어 지급보류된 상황이 맞으신 것 같고요. (그에대한 메일 내용을 저에게 보여주신 것이고요)

응답하셔서 답변까지 받으셨다면 며칠더 기다려보셔야 합니다. 이게 케이스마다 달라서. 이러고 바로 다시 재지급 처리되기도 하지만. 그냥 반환 처리 (계정으로 다시 잔고 돌아와서) 다음 지급에 합산 재지급 되기도 합니다.



지금 하신 것은 "지급보류" 사항을 해소 하신 것 이고, 이제는 지급보류 요소가 없는 정상 계정이 되신 것 입니다. 보통 애드센스 계정으로 돌아온 거에요.

그러니까. 이제는.. 다른 계정과 같습니다. 다만 지급보류 걸렸다 풀린게 월초라서 바로 재지급될 수도 있지만. 아닐 수도 있는 그런 상태로 보면 될 것 같습니다.

* 그외 다른 문제가 없다면요~

기억속으로님의 댓글의 댓글

감사합니다. 기다려봐야겠네요. 15일 지급 문의는 해보는게 맞겠죠? 
항상 문의에 답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기억속으로님의 댓글의 댓글

네네 .. 저번달까지는 괜찮았는데 이번달이 이러네요.  몇일전에 지급보류관련 메세지 떠서 해결되었는데...

이영동님의 댓글

구글 계좌는 시티은행을 통해서 외환증서로 입금되고 이게 각 은행으로 가서 바뀌는 것입니다. 지급보류 뜬 사안이 뭔지 모르겠지만 해당 사안에 대한 체크가 늦어질 경우 구글에서는 발송을 해도 시티은행에서 카카오뱅크로 넘어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일단 의심해볼 사안으로 은행코드 등 각종 카카오뱅크 데이터가 정확하게 입력되었는가 입니다. 본인은 해결되었다고 알고 있지만 애드센스 내에 등록만 문제가 없을뿐 시티은행에서 찾지못하도록 입력되었을 가능성이 제일 높습니다.

구글에서 지급된 상황에서 시티은행에서 카카오로 넘어오지 않는 것은 내가 뭔가 잘못했기 때문입니다. 다만 간혹 전산상의 오류 등으로 인해서 10일 전후로 늦어지는 경우가 생길 수는 있습니다. 월말에 연말이 겹치다보니 일어날 수는 있지만 그 가능성은 아주 희박합니다. 은행코드부터 시작해서 처음부터 다시 하나하나 확인해보시길 추천합니다.

Total 4,615 / 1 Page
번호
제목
이름
회원 설문조사

최근 30일 CPM 비율은?

사이트 통계
  • 현재 접속자 37(3) 명
  • 오늘 방문자 1,158 명
  • 어제 방문자 1,481 명
  • 최대 방문자 7,797 명
  • 전체 방문자 1,079,863 명
  • 전체 회원수 3,790 명
  • 전체 게시물 5,717 개
  • 전체 댓글수 21,572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