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예의 전당
블로그 포럼
질문 분류

한번에 5000달러 이상 입금시 은행에서 전화가 오나요?

컨텐츠 정보

  • 914 조회
  • 11 댓글

본문

한번에 5000달러 이상 입금시 은행에서 전화가 오나요?

그런 글을 본것같아서

뭐..물어보나요? 


참고로 카카오로 원화입금 받습니다. 


또한, 지급영수증 발급받으면 어머니 이름으로 했는데 , 

구글 인보이스에는 제이름이 뜹니다. (수정불가능하게 되서..)


이렇게 됐을때 문제가 없을까요 ㅜ


관련자료

댓글 11개 / 1페이지

승리님의 댓글

문제없습니다. 저는 sc제일은행인데요, 전화오더라구요. 전화오면 지금 얼마 입금시켰다고 안내해줍니다. 확실히 금액이 적은 달은 그냥 입금해주고요, 금액이 크면 항상 전화가 오더라구요.

승리님의 댓글의 댓글

네. 언제 한 번은 이게 무슨 돈이냐고 물어본적이 있는데 광고수익이라고 이야기했습니다. 그리곤 그냥 입금 받았구요. 애드센스 명의와 지급계좌 명의가 달라도 아무 문제 없구요. 혹시 이게 무슨 수익이냐 물으면 광고수익이다 이야기하면 됩니다. 걱정마시고 돈 받으시면 됩니다. 서류제출은..저는 국민은행하고 sc은행 둘다 서류제출은 없었지만 만약 있다면 지급메일하고 거래내역 보내면 될 것 같습니다.

새벽그림자님의 댓글

신고 의무같은게 있다고 저도 듣긴 했는데, 실제 처리의 경우..  담당 직원 소관이라 그런건지, 은행마다(담당직원마다) 전화를 하고 안하고는 약간 케바케인데요.

금액이 높으면 높을수록 확률은 높다 보면 되지만, 카카오는 제 기억으로는 아마.. 따로 전화 안 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지불영수증이 어머님 명의로 되어 있는 것은 지급계좌도 어머니 명의시라는 것 같은데, 구글 인보이스? 에는 게시자님 이름이라는 것은.. 인보이스 : 지불영수증으로 말하기도 해서. 정확히 어떤어떤 항목이 다르게 되어 있는지를 정확히 체크해주시는 게 필요할 것 같아요

블로그하장님의 댓글의 댓글

(정정) "지불영수증 발급받아보면 제이름이 뜹니다.. 실제 입금은 어머니 계좌로 받는데" 가 제가 전달하고싶은 말이었습니다 ㅠ

구글 계정이 본인명의 (애드센스)
실제 지급받는 계좌 어머님 명의 , 사업자 어머님으로 개인사업자 냄

입금은 어머님 계좌로 받는데, 실제 계정은 제꺼라.. 질문드립니다. 지불영수증에 구글계정 결제프로필 정보가 들어가있습니다. 입금자(어머니) 계좌로 들어가는데 구글에서 제공하는 지불영수증에는 제 이름이 들어가있는거죠..

새벽그림자님의 댓글의 댓글

구글 계정이 내꺼라도 원래 타인 계좌로 지급이 가능한 부분이니 구글 계정이 내것이고 아니고 자체는 사실 중요하지는 않을 것 입니다.

1. 어머니 계좌로 지급을 받는 것이면 <지급계좌>는 물론 <애드센스 지급 - 설정관리 - 결제프로필 - 이름 및 주소> 항목도 어머니 명의로 되어 있다는 것이신지.

2. 구글에서 제공하는 지불영수증이라고 한다면. <지급 - 거래보기 - 월별 지불영수증 : 월별 인보이스>에는 본인 명의

로 되어 있으시다는 건가요?

블로그하장님의 댓글의 댓글

1. 결제프로필 이름 및 주소는 제이름으로 되어있습니다. (이름 변경 불가능 계정) , 그상태에서 어머님 계좌로 입금 받는거죠.

2. 네 그쪽에 결제 프로필 정보가 담기는것 같습니다. 그래서 본인명의가 들어가는것 같습니다.

최고관리자님의 댓글의 댓글

아~ 아쉽게도 "결제프로필" 이름 수정이 불가능한(불가능해진) 계정이군요.

그런 경우라면 말씀하신대로 <지급계좌> 항목만 어머님 명의이실테고, 지불영수증에는 결제프로필 내용이 입력되므로 이름 부분이 각각 다르게 처리가 될 수도 있죠.

자연히.. 현재 상태 자체는 이상이 없고, 아마 당분간은 문제가 없을테지만, 결제프로필 이름 수정이 가능한지 정도는 체크해보시면 좋겠습니다.

* Google Pay 고객센터 - 이름/주소 변경 양식
https://support.google.com/googlepay/contact/change_name_address


이게..

현재 쓰시는 애드센스 계정 = 구글 계정에서, 구글플레이. 구글 페이 등으로 뭔가 지불/서비수 구입,구매 하시는 선불신용카드 등 결제수단이 있고, 이에대한 인증을 바꾸신다던가 인증을 다시하시는 경우 애드센스 계정에도 명의/결제수단 등의 인증 결과가 영향을 주기도 해서.  (그래서 이름에 락이 걸린 것일 수도 있긴 한데)

혹시나 구글 계정 자주 쓰시고, 인증결제 변경 등을 하실 수도 있다고 한다면.. 본인 계좌 아닌 타인 계좌이다보니. 간혹 본인 인증 재요구 하고 할 수도 있으니.

위 내용.. 은 참고만 하시되

일단 구글 계정 프로필 같이 바뀌어도 크게 문제 없으시다면, 결제프로필 이름 변경 (위에 링크) 변경 시도는 해보시며 어떨까 싶습니다.

하지만 구글 계정 프로필 변경이 되면 안 된다거나 하다면.

일단 계속 현재대로 어머님 + 회원님 본인 명의로, 명의 다른 상태로 지속 지급을 받다가.

뭔가 문제가 됐다고 나오면. 그때는 그때의 문제 내용 맞춰서, 나중에 대응하면 되지 않을까 싶기도 해요. (사실 후자의 방법 : 그냥 문제생기면 그때 대처하는 것이 나을 것 같기는 합니다)

블로그하장님의 댓글의 댓글

감사합니다. 후자방법대로 진행할까합니다. 다른분들도 문제없는듯 싶고..
세금신고시.. 은행 입금내역으로 진행해도된다고 하는것 같아서 그렇게 진행할까 싶습니다..ㅎ 감사합니다.

최고관리자님의 댓글의 댓글

아 소득세금 신고 문제도 있긴 한데, 말씀대로라면 일단 나중에 상황 봐서 처리해도 될 수 있겠네요. (사실 저 링크 안되면 이름 바꾸는거 현재는 불가능하긴 한데...) 아무튼 수익 축하드립니다~

낭만사부님의 댓글

전화오는건 그냥 담당자 재량인거 같아요
4개은행 쓰고있는데 유독 한 은행에서만 매달 전화가 옵니다...
귀찮아서 그냥 유튜버라고 해요

Total 4,548 / 1 Page
번호
제목
이름
최근 달린 댓글
회원 설문조사

나는 애드센스가..

사이트 통계
  • 현재 접속자 95(3) 명
  • 오늘 방문자 2,131 명
  • 어제 방문자 1,642 명
  • 최대 방문자 7,797 명
  • 전체 방문자 1,039,129 명
  • 전체 회원수 3,731 명
  • 전체 게시물 5,641 개
  • 전체 댓글수 21,298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