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예의 전당
블로그 포럼
기타 분류

구글 트래픽 체크하실때

컨텐츠 정보

  • 323 조회

본문

서치콘솔의 노출양을 비교하세요.


구글은 기본적으로 필터가 굉장히 빡세게 구성되어 있는데요. (카페인 서버 : https://developers.google.com/search/blog/2010/06/our-new-search-index-caffeine)


처음 색인이 되었을 때는 색인만 되는것이고, 


검색 순위 알고리즘으로 순위 노출을 시켜줍니다.


현재 내 등수가 1등으로 표기되어 있다고 1등이 아닙니다.


지역, IP대역, 언어에 따라 표기되는 순위가 다 틀립니다. 


쉽게 이야기하자면, 노출이 되기 위해서는 검색 순위 알고리즘에서 내 URL을 노출시켜줘야합니다.


(검색순위 시스템 알고리즘: https://developers.google.com/search/docs/appearance/ranking-systems-guide?hl=ko)


결론을 이야기하자면,


내 서치콘솔의 노출양과 키워드 도구 검색량이 어느정도 비례하는지를 보셔야 합니다. 1% 미만으로 노출양이 된다면, 검색이 제대로 안되고 있다고 보시면 되세요.


보통 키워드별 노출이 된다면, 아래와 같이 노출 그래프가 확 늘어나게 됩니다.


09429404eb5d04190a5e96ed2bcab5bb_1681180310_2247.JPG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45 / 1 Page
번호
제목
이름
회원 설문조사

최근 30일 CPM 비율은? (비회원/비로그인 투표 가능)

사이트 통계
  • 현재 접속자 36(1) 명
  • 오늘 방문자 543 명
  • 어제 방문자 1,797 명
  • 최대 방문자 7,797 명
  • 전체 방문자 1,082,755 명
  • 전체 회원수 3,793 명
  • 전체 게시물 5,726 개
  • 전체 댓글수 21,612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