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예의 전당
블로그 포럼
수익공개 분류

[내용추가] 오늘 수익 공유 합니다.

컨텐츠 정보

  • 5,991 조회
  • 40 댓글

본문

안녕하세요.


두번째 수익 공유네요.


지난달 수익을 공유하려 캡쳐를 해뒀었는데


귀차니즘에 미루고 미루다보니 오늘 일 최고 수익이자 목표 금액에 도달하여 공유 드립니다.


현시간 기준으로 월 1,000만원을 돌파했네요.


블로그를 운영한지 4년정도 되었는데 그동안의 시행착오와 노력이 어느정도 결실을 맺는거 같아 뿌듯한 마음도 있고 포근하답니다.


활동하는 카페나 타 커뮤니티에 가끔 수익공유 글을 올리면 전자책 발간 생각은 없냐고 여쭈어 보는분들이 꽤나 계셔서 


많이 부족하지만 2018년부터 제가 경험하고 느낀 팁이나 노하우를 바탕으로 작성하려고 목차정도만 써두고 


계속 미루고 있네요 ^^;


저도 여러 전자책을 구매하여 읽어봤고 많은 고수님들의 소중한 팁들을 내것으로 만들어 왔지만,


블로그를 운영하는데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건 부지런함과 끈기라 생각합니다.


제 모든 노하우와 방법들을 긴 시간에 걸쳐 주위의 친구나 지인분들에게 알려드려도 한달도 못가 다들 포기 하시는것도 그런 이유겠죠.


아직은 바쁘다는 핑계로 전자책 작성을 미루고 있지만, 언젠가 조금씩 양질의 내용들을 모아 


이 글 하나만으로 티스토리 블로그의 시작에서 고수익까지 얻어가실수 있도록 했으면 어떨까 하네요.


전자책으로 노하우를 공개하면 파이가 작아지는거 아닌가요? 라고 말씀 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답은 간단합니다.


정말 작은 차이가 수익의 차이를 만들고 방법을 알아도 포기해 버리는 분들이 대부분이며, 


같은 노하우를 가지고 있다한들 방대한 양의 키워드와 주제, 활용 방식에 따라 본인이 가져가는 파이의 양도 달라 집니다.


수익 공유만 잠깐 하려다 필 받아서 너무 TMI 글을 써 버렸네요.


항상 건강 관리 잘 하시고 오늘 하루도 화이팅 하시길 바랍니다.


* 간단한 궁금한 점은 댓글 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세금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도 많으실텐데 아는 한도 내에서 답 드릴게요!


참고로 전 세무사를 통해 기장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내용추가] **

많은 분들이 댓글 주셔서 답변 드리다가 회식하고 들어와서 술기운에 몇자 더 적습니다.


말씀 드리고 싶은 내용은 정말 많은데 차차 공유 드리기로 하고 이번 글에는 한가지만 말씀드릴게요!


다음 저품질이나 펍벤을 걱정하고 계신분들이 많으실텐데요.


당장의 수익, 나무 한 그루를 보시기 보다 더큰 수익, 숲을 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대부분의 블로거 분들이 해당되시듯, 티스토리를 처음 시작하고, 글을 발행한다면


최초 검색엔진별 노출 순은 다음>네이버>구글 순일 것입니다.


물론 최적화를 정말 잘하시는 분들은 글을 발행하시면 짧은 시간안에 구글 상위노출이 가능하시겠지만,


저를 포함한 블린이분들은 여간 힘든일이 아니죠.


다음을 제외한 네이버, 구글 엔진에서의 노출을 원하신다면 다음 노출을 통한 신뢰도를 쌓아가셔야 합니다.


흔히, 다음 사이트를 통한 상위노출이 쉬워서 저품질을 두려워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지만,


다음 상위 노출을 통한 트래픽과 방문자의 방문 유지시간은 네이버나 구글 상위 노출의 진출을 위한 첫 걸음으로 생각하셔도 무방합니다.


대부분 수익이 없거나 낮아서 조급한 맘에 위험 키워드(보험, 대출, 금융, 코로나 이슈 등) 의 글을 발행 하시면 여지 없이 


저품질을 겪고, 그러다 보면 포기하시는 분들이 90% 이상 이십니다.


당장의 수익보단 정직한(성실한) 글 발행을 통해 다음 상위노출로 지수를 높이고, 이를 바탕으로 네이버나 구글 노출에 힘을 실어 줄수 있는 발판을 만드는건 어떨까 하네요.


개인적인 경험 노하우로는 다음 노출이 지속된 글(트래픽 유지 컨텐츠)들은 네이버나 구글에서도 노출될 확률이 큽니다.


지극히 개인적으로 느끼고 실천하고 있는 트래픽 관리 노하우중 하나랍니다.


회식하고 와서 술이 취하네요 ㅠㅠ


항상 코로나 조심하시고 이번주도 마무리 잘 하셨으면 합니다!



관련자료

댓글 40개 / 2페이지

화이팅하자님의 댓글의 댓글

저 또한 11개의 블로그는 펍벤 상태입니다.

24양 님이 언급해 주신것 처럼 현 상태에서는 펍벤이나 저품질은 피할 수 없는 운명이라 봅니다.

단, 펍벤이나 저품질 이전 블로그의 품질을 어느정도 확보하냐와, 펍벤, 저품질 이후 과하지 않은 외부 유입을 발생시킬 수 있는지의 여부가 중요한것 같습니다. 단, 외부 유입은 티스토리 블로그 정지나 애드센스 계정 정지의 위험이 있습니다.

찌그러진텀플러님의 댓글

우선 1:1 질문 받아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혹시 저품질은 어떻게 해결하셨나요?? 저품질이 온 적이 없으신가요?!

화이팅하자님의 댓글의 댓글

다음 저품질 먼저 겪었고, 주력 블로그는 펍벤 상태입니다.
저품질은 네이버나 구글 검색 유입을 늘리거나 SNS 등 외부유입으로 충당이 가능한데
펍벤은 정말 답이 없습니다.
최적화된 블로그에 해당 펍 번호로 광고를 달면 그 즉시 저품을 먹여 버리죠.
펍벤 관련해서 애드센스 다계정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긴 한데 1인 1계정이 원칙인 애드센스 규정상 다계정도 위반 사항이기에 본인이 잘 선택해야 할 부분인거 같네요.

토커님의 댓글

감사합니다. 글 잘보았습니다. 항상 현타가 오고 일희일비하게되는데 다시 맘잡고 글 써봐야겠네요.

adagio님의 댓글

자랑만하고 아무런 댓글도 안다시는 분들 계셔서 걍 패싱하려고 했는데 로그인하게 만드네요.
댓글들 정말 감사합니다.
한 여섯달째 블로그 수익이 300~400달러사이로 고정이 되서, 의욕도 없던 차였어요.
고수익 나시는분들 보면 저게 과연 가능할까, 전자책 팔아먹으려고 사전 작업하나, 혹시 합성은 아닐까 의심했었거든요..
동기부여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 귀한 시간 내주셔서 댓글 주셔서 감사합니다.

화이팅하자님의 댓글의 댓글

저도 저품질과 펍벤 이후 긴시간 6~700 달러에 머물렀습니다.
꾸준함은 고수익으로 갈 수 있는 동기를 언젠가 열어줄것이니 화이팅입니다.

모모님의 댓글

와우~~ 대단하십니다.
어마어마한 비현실적 수익에 놀랐고,
티스토리 11개 운영에 또 놀랐습니다.
하루에 글 하나 올리는 것도 제대로 못하면서
수익 타령했던 게 부끄럽네요.
염치 없지만 동기 부여 될 만한 글
앞으로도 종종 부탁드립니다.

동탄인님의 댓글

정답을 알면서도 실천하기 힘든게...가장 문제인듯 합니다.
100% 공감하는게... 왜 난 수익이 안나오지?라고 생각하고 나오는 분들과 비교해보면.

1) 꾸준하게 글을 발행하고 있나? => 노
2) 발생수가 최소 1000개 이상인가? => 노

당장 여기서 안되는데 내 수익이 왜 안 늘고 있나???? 이런게 한탄만 하고 있으니 제 자신이 부끄럽네요.

11개 블로그 운영? 존경스럽습니다.
한 블로그에 하루 10개씩 글쓰는게 목표라고 했으니 최소 한 블로그당 3개는 쓰고 있다고 추측 됩니다.  이것도 대단 하네요. 11x3=33개, 하루 33개를 포스팅 하다니..
금융주제: 고 단가 키워드는 컨텐츠가 부실하면 바로 저품질 오는 것 같아요. 저도 대출관련 블로그 하나 운영하는데 포스팅하나에 1시간 정도투자하다보니 1주일에 1개도 못쓰고 있습니다.

자극 주셔서 감사합니다..
소홀했던 글쓰기 다시한번 마음 가다듬고 갑니다.

나올레옹님의 댓글

와... 정말 경이롭네요.
11개의 블로그를 한다는 것은 주제를 확실하게 나누셨다는 것 같네요.
저는 1개의 잡블로그 운영중인데 ;;ㅎㅎ

이똘태님의 댓글

수익인증 정말 감사합니다. 정말 유튜브의 있는 그 어떤 동기부여영상보다 힘이됩니다. 제 스스로가 먼저 '난 하루에 10~20포스팅을 했나?'를 고민해봐야하는것 같습니다.

이번년에 일 300달러를 향해, 앞으로 나가보겠습니다!

Total 4,545 / 1 Page
번호
제목
이름
회원 설문조사

나는 애드센스가..

사이트 통계
  • 현재 접속자 26 명
  • 오늘 방문자 388 명
  • 어제 방문자 1,642 명
  • 최대 방문자 7,797 명
  • 전체 방문자 1,037,386 명
  • 전체 회원수 3,730 명
  • 전체 게시물 5,638 개
  • 전체 댓글수 21,288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