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예의 전당
블로그 포럼
질문 분류

지급부분의 정보를 확인했습니다. 메시지가 변경 시간이 궁금합니다.

컨텐츠 정보

  • 548 조회
  • 8 댓글

본문

안녕하세요.

애드센스를 신청 완료했습니다.


지급 부분에 "정보를 확인했습니다."메시지가 나온 상태입니다.

이 상태에서 1주일 간격으로 3번째 동일한 내용의 거절 이멜을 받고 있습니다.


== 이메일 내용 ===

애드센스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애드센스 전문가가 신청서를 검토한 결과 프로그램 기준을 충족하지 못한 부분이 있어 애드센스 이용 신청이 거부되었음을 알려 드립니다.

==


이메일을 받고 애드센스에 접속하면 "계정이 승인되지 않았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나오고.

다시 제출을 반복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재신청 방법이 다른 것 같은데.

저는 사진처럼 "다시 제출" 클릭하며 다시 처음부터 "준비중"이라고 자동으로 재신청됩니다.


인터넷상에는 정상적인 경우는 "정보를 확인했습니다"라는 메시지가 "프로필 작성이 완료되었습니다"라고 변경이 되어야 정상이라는 글이 있었습니다.


이 내용이 정확한 것인지 궁금합니다.


이 내용이 맞다면, 저의 계정이 문제가 생긴 것 같아서.

기본 계정은 해지하고.

새로운 계정으로 다시 애드센스 신청준비를 할 예정입니다.


정상적인 경우. "정보를 확인했습니다"에서 "프로필 작성이 완료되었습니다."라고 메시지 변경되는 기간이나 시간이 궁금합니다.


모두 좋은 하루 되세요.^^



관련자료

댓글 8개 / 1페이지

새벽그림자님의 댓글

보편적으로는 안내 문구가 바뀌는 것이 올바른 절차로 볼 수도 있겠으나. 애드센스는 수시로 그리고 계정별로 안내 문구 내용, 멘트나 표시 위치, 바뀌는 시간 등이 바뀌기 때문에 (수시로 & 계정마다 조금씩 다르게.. 그리고 때에 따라 늦게 바뀌기도 하기 때문에)

온전히 특정 문구 A가 B로 바뀌어야만 내 계정이 그나마 정상적으로 어떤 프로세스가 진행이 되고 있다고 확신/확정하기는 조금 어렵다고 봅니다.

자연스럽게 메시지가 바뀌는 타임 테이블 시간이.. 정해진 것도 있긴 하겠지만 명확히 알려진 시간도 없고, 있다 하더라도 그것을 유효한.. 어떤 게정 상태를 의미하는 메시지로 보기는 무리가 있다고 봅니다. 약간... 전체적인? 거시적인? 큰 시점에서 보면 그렇다고 생각하니.. 참고만 하시고요.

결정적으로 현재는 단순 검토중 (거절 받은) 상황으로 보이는데.. 메시지 카드들 내용만으로 봤을 때. 특별히 계정에 문제가 생겨서?? 계정을 해지하고 다시 신청?? 해야할 상황으로는 보이지 않습니다.

특히, 무엇보다

계정에 문제가 생기면? 검토 신청에 문제가 생기면 해지하고 다시 신청하는 상황이 있다. 그런것이 유효하다는 말 또한 아니고요.

단순히 검토중인 상태가 지속되거나, 검토 후 거절/반려가 자주 많이 되는 상황에서 계정 해지 후 재가입하면서 재신청 한다고 해서 검토가 더 잘 되거나 하는 것은 전혀 아니기 때문에 (도리어 순번만 더 밀리는 것 뿐이므로) 해지하시는 것 자체를 권장드리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강수님의 댓글의 댓글

새벽그림자님.
답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프로필 작성이 완료되었습니다." 메시지로 표시되고.
저만 계속 "정보를 확인했습니다."라고 있으니.
더 불안한 것 같습니다.
벌써 3번째 거절이고.
이번에 4번째 신청해 좋은 상태입니다.

한번에 승인 받으려고.
글수도 180개, 구글 검색  방문자 40명 이상,  일일 평균 300명이 되기를 기다렸다가.
매우 늦게 애드센스 신청했는데.
제 꾀에 제가 넘어간 것입니다.
진작 신청했으면 그나마 시간이라도 아끼는 것인데..ㅠㅠ

새벽그림자님의 댓글의 댓글

음... 그럼 계속해서  "정보를 확인했습니다." 상태로 유지된다는 말씀이신거죠? 

체크해보니까 다른 지급이나 여타 결페 파트 말고, 결제프로필 항목 위주 정보에 대한 현황 값이 처리되는 카드가 말씀하시는 프로필 작성이 완ㄹ.... 그 카드 같아요.

다시말해. 결제프로필 쪽 정보 완성/완결이 뭔가 덜 되신것 아닌지 체크해보시는 것이 좋겠고..

자연스럽게.. 아니 처음에도 말씀드렸지만 해당 결제/지급 정보 랑 현재 지속 비승인 되는 것과는 분리해서 생각하심이 좋을 듯 합니다.

강수님의 댓글의 댓글

"정보를 확인했습니다." 표시로 1주일 정도 있다가 승인 거절 이메일이 날아옵니다.

승인거절 이메일을 받고 애드센스에 접속하면.
사진과 같이 "계정이 승인이 되지 않았습니다."  표시가 나옵니다.
체크하고 "다시 제출" 하면 다시 준비중으로 바뀝니다.

google 계정관리 -> 결제 및 구독 -> 결제 수단 관리 -> 구독 및 서비스에는.
adsense pub-****

관리 -> 설정에 들어가면.
결제 계정 ID
결제 계정 닉네임.
지급일자

모두 정상적으로 표시되고 있습니다.

- 어제  혹시나 싶어서 신용카드도 등록했습니다. -

google 계정관리 -> 결제 및 구독 -> 결제 수단 관리 -> 결제수단에는.
신용카드 등록.

애드센스 신청할 때 무언가 문제가 있었는지?
아니면, 계정 자체가 문제가 있는지?

모르니 더 답답합니다.

11월 19일 - 신청
11월 24일 - 승인 거절.
12월 1일 - 승인 거절.
12월 8일 - 승인 거절.

게시판글을 검색해서 보니 아래와 같은 상황과 동일한 것 같습니다.
https://adsenseforum2.co.kr/bbs/board.php?bo_table=qa&wr_id=5628

새벽그림자님의 댓글의 댓글

거절되는 부분은 앞서 말씀드린대로 결제프로필/결제 정보 항목이랑은 따로 분리해서 봐야할 내용으로 보이고요.

프로필 부분은 구글의 결제계정 구독 서비스 항목 정보 기준으로 입력?정상? 상태이니 애드센스도 정상이다. 아니다. 말하기가. 어렵습니다. 계속 뭐가 아니다 말씀드리는 것 같지만 일단은 표면적으로 정상으로 보인다 하더라도 실제로는 아닌 경우도 많아서 어쩔수가 없네요.

구글 계정의 구독 관리 부분이 아니라. 애드센스 계정 내부, 지급 - 결제 설정 파트에서 정상적으로 정보들 다 입력되었는지,

기타 문제는 없었는지... 또는 현재 다른 알람/안내바 등이 없는지. 정도만 확인이 되면 될 것 같고요. 별 문제 없다면 우선은. 동시에 같이 지금 해결하려고 하기 보다는

계정 활성, 사이트 승인 문제 먼저 해소시키고 그 이후에 결제정보쪽도 다시 체크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

승인 거절 되는 문제는 안타깝지만 일주일 정도만에 거절되는 것이라면. 정상 거절로 보입니다.

즉각 또는 주기적으로 무조건 거절된다고. 그것이 검토 과정에 문제가 있다거나 계정 상태 문제가 있다고 보기는 어렵습니다. 거의 대부분 케이스는 사이트 자체의 문제가 있는 경우이므로...

말씀해주시는 내용만으로는 저도 더 이상 뭐라 말씀드리기가 어려울 것 같아요 (사실 사이트 봐도 문제 확인되는 경우는 적긴 해요)

지금으로선 딱히 계정에.. 검토나 결제정보 관련 프로세스 등에서... 어떠한.. 문제가 있다. 라고 보기는 어려울 듯 합니다.

강수님의 댓글의 댓글

답글 정말 감사드립니다.
새벽 그림자 글 참고해서 애드센스 쪽에 확인을 하고 있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강수님의 댓글의 댓글

"정보를 확인했습니다." 에서.
 "프로필 작성이 완료되었습니다." 로.
바뀌는 대략적인 시간이나 기간 궁금합니다.

정보 수정은 했는데.
언제 바뀌는 몰라서.
제대로 정보 수정을 했는지
확인하기조차 어렵습니다.ㅠㅠ

좋은 하루 되세요.

새벽그림자님의 댓글

며칠에서 몇주 안에 바뀌어야 하겠다는 정도로 밖에는 말씀을 못드릴 것 같아요.

프로필 항목은 일단 사이트 승인 완료 이후 진행되는 단계를 보면서.. 문제가 있으면 그때 대응하는 것이 좋겠어요.

Total 4,672 / 1 Page
번호
제목
이름
회원 설문조사

나는 광고 차단 프로그램을

사이트 통계
  • 현재 접속자 71(1) 명
  • 오늘 방문자 1,837 명
  • 어제 방문자 2,639 명
  • 최대 방문자 7,797 명
  • 전체 방문자 1,104,473 명
  • 전체 회원수 3,839 명
  • 전체 게시물 5,781 개
  • 전체 댓글수 21,862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