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예의 전당
블로그 포럼
일반 분류

애드센스 TEST 중

컨텐츠 정보

  • 632 조회
  • 5 댓글

본문

자랑아닌 자랑인데요. 


애드센스가 주 수입원은 아니지만, SEO 관련해서 몇가지 의심되는 부분이 있어서 개선시켰더니 애드센스 rpm이나 cpc는 좋아지는 듯 합니다. 그런데 cpm으로 변하면 어떻게 될지 모르기때문에 계속 지켜봐야할듯 하네요.


시간이 지날수록 매칭은 되어가는데, 광고가 좋은 광고가 뜨지는 않네요.ㅠㅠ (만든지 몇개월 안된 사이트라서 트래픽도 많지 않습니다.)


아직은 test 중이고, 사이트마다 케바케라 뭐라 말하기 힘들지만, 의심되는 부분이 노출과 애드센스에 영향을 주는게 맞지 않나 생각합니다.


(죄송하지만, 어떤 의심점인지는 공개를 거부하겠습니다. 아무래도 수익적인 부분이라 그냥 no공개~ㅈㅅ)

 

그런데 글을 쓰는 이유는 개선 사항이 분명이 있는 듯 하고, 구글이 여러가지에서 변화를 준 부분을 잘 찾아보신다면, 힌트를 얻을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저도 아직 test 중이고, cpm 정책 들어오는것도 봐야 명확한 근거가 나올듯 합니다. 아직은 그냥 의심적인 부분으로만 test 해보았습니다.)


acb813f55342793c2179eb4705d497a9_1706411363_3236.png
 

관련자료

댓글 5개 / 1페이지

마닌님의 댓글

제이님 본문과는 다른 질문인데 애드센스도 수익 퀀텀점프가 일어나나요?
단순히 트래픽이 늘어나는것에 정비례 하는게  아니라 블로그의 품질? 점수가 좋아질수록 수익도 시너지를 받는 현상 같은거요

jaykee님의 댓글의 댓글

글쎄요~아직은 모르겠어요. 근데 그 부분이 CPM이 도입되면 있지 않을까해요. 단순 트래픽 많은 것은 저도 test 하기가 어려운게 사이트 유지가 오래되어서, ctr 변화는 있는한데 rpm이나 cpc는 그대로 인듯해요. 그래서 새로운 페이지로 test를 하는 것인데, cpm 형태로 바뀌면 위에 말씀하신 현상이 있을거라 예상은 합니다. (해외 블로그랑 커뮤에서 위 내용 관련하여 글을 읽었는데, 시스템 움직임과 비교하였을 때 근거가 타당한듯해서 개인적으로 높은 확율로 품질 관련 광고 질 차별화가 들어오지 않을까 생각하네요.^^)

마닌님의 댓글의 댓글

양질의 글 발행이라는 기본기가 중요해질 수도 있다는 거군요ㅎ

트래픽 늘리기가 힘든데 퀀텀점프라는게 있다면 그거 기대하고서라도 집중할텐데 조금은 희망을 가져봐야겠습니다.

Total 4,642 / 1 Page
번호
제목
이름
회원 설문조사

최근 30일 CPM 비율은? (비회원/비로그인 투표 가능)

사이트 통계
  • 현재 접속자 68(1) 명
  • 오늘 방문자 1,153 명
  • 어제 방문자 1,936 명
  • 최대 방문자 7,797 명
  • 전체 방문자 1,091,501 명
  • 전체 회원수 3,804 명
  • 전체 게시물 5,746 개
  • 전체 댓글수 21,684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