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예의 전당
블로그 포럼
수익공개 분류

오랜만에 수익공개

컨텐츠 정보

  • 2,128 조회
  • 29 댓글

본문

요새 수익 공개하시는 분들이 뜸하네요. 

그래서 제가 먼저 공개하려고 합니다. 


이번 달 현재까지 수익입니다. 

본계정: 787달러

부계정: 718달러


오늘 환율로 딱 200만원 됐네요.

비슷한 페이스로 진행되면 이번달은 300만원쯤 될 것 같아요. 


저는 rpm 이 100내외 인데요, 

기존에 고 ctr, 고 cpc 위주로 운영을 했었어요. 


cpm으로 바뀌면 저 같은 블로그는 나락 간다고 했었지만 현재까지는 크게 변동은 없는 것 같아요. 

고수분들에 비하면 큰 돈은 아니지만 그래도 부업으로 이 정도면 괜찮은 것 같네요. 


저는 블로그를 시작한지 4년 가까이 됐는데요, 

처음 시작할 때 노후에 월 100만원정도 나오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했었는데, 

지금은 훨씬 더 많이 벌고 있네요. 


아시겠지만 십수년 열심히 공부해서 왠만한 대기업 들어가지 않으면 월 300만원 벌기가 쉽지 않아요.


그런데 블로그나 유튜브 같은 온라인을 통해 짧은 기간에 월 300만원을 벌 수 있다는 건

그 만큼 돈 버는 방법이 다양해지고 많아졌다고 생각이 드네요. 


꾸준히 글 쓰시고, 블로그 공부하시면 월 10만원이 월 50만원이 되고, 곧 100만원이 되실거에요. 

화이팅 하세요! 




관련자료

댓글 29개 / 1페이지

끝까지가보쟈님의 댓글

너무 멋지십니다-!!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해내는 것도 아무나 하는것 아닌것 같습니다ㅜㅜ 저도 포기 않고 월 100이 될때까지 용기얻고갑니다!!

대구써밋님의 댓글

축하드립니다!! 정말 대단한 성과네요.. 광고 방식은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자동+수동 다 쓰시나요? 본문에 광고 몇개 넣으시는지 궁금합니다!

하루300달러님의 댓글

멋진 수익입니다. 저도 얼른 쿨가이님 수익으로 퀀텀점프 하고 싶네요. ㅎㅎ 축하드립니다.

구름님의 댓글

진짜 rpm 100전후네요. 저는 많아야 5점대인데. 이렇게 공개해주시고 힘을 주셔서 감사해요. 저같은 초보는 힘을 얻고 갑니다. 멋져요.

라벤더향기님의 댓글

이게 진짜 놀라운 수치인게 뭐냐면 본계정 하루 방문자 500명 미만, 부계정 하루 방문자 300명 미만인데도 이렇게 수익이 나온다는 거네요. 멋집니다!!

갸냐댜랴님의 댓글

안녕하세요 쿨가이님 글 정독중입니다. 일단 100개 글 써보라고 하신거 보았는데... 티스토리인가요? 저는 티스토리를 하지 않고 워드프레스만 하는데 글은 100개 약간 넘는데 수익이 0이고 유입도 없습니다... 시작한지는 5개월 좀 넘었고요.

제가 여쭙고 싶은건 말씀하신 내용이 티스토리 인지 궁금해서요. 티스토리도 같이해야 할까요?.  간단히라도 답변 부탁드립니다

쿨가이님의 댓글의 댓글

일단 누군가 들어와야지 수익에 대해서 논할 수가 있겠죠?

그런 의미에서 초보분들은 티스가 좋은 시작점이 될 수 있어요.

워드인데 유입이 없다면 일단 각 검색 엔진에 등록을 해주세요.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 구글 써치콘솔, 빙 웹마 등등.

글이 구성이 seo 에 부합하거나 키워드 포화도가 적다면 노출이 쉽게 될거에요,

만약 글 구성이  나쁘거나 키워드 포화도가 높다면 워드로 노출되기는 힘들어요.

또한 각 검색엔진은 이게 살아있는 블로그인지 알기 위해서 긴 시간 기다려요.

꾸준히 글이 올라온다면 하나씩 노출 시켜주는 식이죠. 그래서 꾸준히 하시라고 말씀드리는거에요.

글을 쓰실 때  가급적 h 태그 등은 맞춰주시고 키워드 검색도  하세요.

키워드는 네이버의 경우 블랙키위, 다음은 카카오 키워드플래너 이용하시구요.

초보시라면 티스가 유리해요,  한달 최적화 기간이 지나면 왠만한건 상위 3위 안에 들어가게 해줘요. 그래서 네이버, 구글대비 수익이 바로바로 나오죠.

워드랑 병행하신다면 티스는 워드 유입용도로 쓰시면 되시구요,

최적화 시간이 오래 걸리니 티스는 5개 모두 만들어서 대충 글 하나 써서 포스팅해두세요.

위 내용 중 이해가 잘 안되시면 구글에서 검색해보세요,  직접 찾아봐야 공부가 되고 내것이 되니까요.

프로메사님의 댓글

쿨가이님 글 참고해서 열심히 글 작성 중입니다. 저는 주로 여행, IT 주제로 블로그를 꾸려 가고 있는 초보자입니다.
어떻게 하면 RPM 100 가까이 나오는지 조금 힌트좀 부탁드립니다… ㅜㅜ

쿨가이님의 댓글의 댓글

저건 글 주제와 광고 배치가 연관되어 있어요.

자세히는 말씀 못드리지만 타겟층이 장년, 노년층이 좋고 클릭요소가 많은 주제가 좋고 주제와 관련된 광고도 많은 것이 좋죠.

IT같은 경우 젊은층이 타겟층이라 ctr이 낮아서 수익내기가 쉽지 않아요. 경쟁자도 많구요.

Total 282 / 1 Page
번호
제목
이름
회원 설문조사

최근 30일 CPM 비율은? (비회원/비로그인 투표 가능)

사이트 통계
  • 현재 접속자 72(1) 명
  • 오늘 방문자 1,650 명
  • 어제 방문자 2,104 명
  • 최대 방문자 7,797 명
  • 전체 방문자 1,088,351 명
  • 전체 회원수 3,799 명
  • 전체 게시물 5,738 개
  • 전체 댓글수 21,663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