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블로그로 수익형 블로그 운영중입니다.
컨텐츠 정보
- 784 조회
- 18 댓글
본문
안녕하세요. 저는 5년차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자 86년생 박OO입니다.
2020년 4월부터 지금까지 계속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예전에 대학 다닐 때는 N사 블로그로 소통형 블로그를 운영했습니다. 이 블로그는 그냥 방치하고 있고 티스토리만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수익형으로 키우고 있는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수익이 너무 안 나오고 있습니다.
제가 사실 4년 3개월 동안 7곳에서 일하다가 작년 2024년 6월 중순에 그만두고 다른 도전을 위해 부모님 추천으로 자격증에도 도전해보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저는 유명 블로그 강사 아로스 김종두 님처럼 일하고 싶을 때 일하고 싶어서 수익형 블로그 운영해서 전업 블로거가 되고 싶었습니다.저 혼자만의 숙원사업인 수익형 블로그가 부모님 반대로 인하여 5년 넘게 방치되다가 최근에 재도전하고 있습니다.
아무것도 모르시는 부모님께서 블로그로 돈 벌어서 그것도 달러수익을, 결과로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너무 보수적인 부모님 때문에 블로그 운영도 잘 안 되고 수익도 안 나오고 나중에 수익 출금문제까지 생길까봐 걱정입니다.
요즘 시대에 일만 해서 먹고 살 수 있습니까? 그리고 일하다가 아프면 누가 대신 돈 벌어줍니까?
그렇기 때문에 저는 블로그의 매력에 푹 빠졌습니다. 블로그는 최소 1~2개 글만 제대로 포스팅하면 되기 때문이죠...
저도 여행 다니면서 돈 벌고 싶습니다. 저는 예전부터 꿈꾸던 삶이 너무 많습니다. 여행, 잘 먹고 잘 자는 그런 삶을 살고 싶습니다.
군복무 중에, 피로골절...
취업하고 나서, 부주상골증후군 / 무릎연골연화증 / 피로증후군 / 번아웃(자칭)
이런 증상들 때문에 계속 힘들었습니다. 요즘도 조금만 움직이고 특히 계단이나 언덕을 올라가면 너무 힘듭니다.
지금까지 글 221개 포스팅했고 앞으로도 계속 포스팅 할 예정입니다.
누적 조회수 15,347 >>> 누적 방문자 11,694
- 구독자 136 // 애드센스 수익 37달러 (5년차) → 저조한 수익, 너무 창피하군요!!! ㅠㅠ;;;
-
등록일 03.24
-
등록일 03.22
워드프레쏘님의 댓글
워드프레쏘님의 댓글
박용균님의 댓글의 댓글
좋은 정보 알려주고 내용 좋으면 되는 거 아닙니까?
박용균님의 댓글
저도 냉정하게 생각하기도 했습니다. 제가 정신없이 이런 소리 한 거 절대 아닙니다.
제 블로그 공개한 것이 뭐 잘못 됐습니까? 이런 악플 다시는 하지 마세요!!! ㅠㅠ
adagio님의 댓글의 댓글
박용균님의 댓글의 댓글
워드프레쏘님의 댓글의 댓글
박용균님의 댓글의 댓글
박용균님의 댓글
adagio님의 댓글의 댓글
박용균님의 댓글의 댓글
박용균님의 댓글
도와주지도 못 할 망정 ㅠㅠ;;;
VamZ님의 댓글
ililil님의 댓글
Scotty님의 댓글
박용균님의 댓글
도토리방구님의 댓글
taeho님의 댓글
자신만의 주력 컨텐츠가 있을 때 수익형 블로그로 성장 가능합니다.
주력 컨텐츠라는 것은 보통 수준의 기술이나 능력이 아닌 특정 분야에서 해당 분야에 종사 또는 관심이 있는 사람들보다 월등하게 뛰어난 실력이나 능력을 갖고 있을 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수익형 블로그를 주업으로 삼는 것은 99% 불가능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