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클라우드웨이즈

(벌처 한국서버 가능) 클라우드웨이즈 할인코드 매월 30% 3개월 + 워드프레스 빠른 수익노하우 무료제공

(벌처 한국서버 가능) 클라우드웨이즈 30% 할인코드, 워드프레스 빠른수익 노하우 무료제공

 

클라우드웨이즈 할인코드

 

 

벌처(Vultr.com) 한국 서버를 이용할 수 있어서 클라우드웨이즈를 선택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최근 디지털오션이 클웨를 인수하면서 벌처 서비스가 삭제되었습니다. 

 

하지만, 아래 링크로 접속할 경우에는 클웨 벌처 한국 서버 이용이 가능합니다. (※ 주의 : 벌처가 안보일 경우, 인터넷 캐시를 삭제한 후 또는 다른 브라우저(크롬, 엣지, 웨일 등)로 다시 시도해 보세요. 기존 가입 이력이 있을 경우, 프로모션코드와 벌처 옵션이 자동으로 안뜨는 경우가 있습니다.)

 

검색해 보시면 아시겠지만, 매월 30% 3개월 할인은 현재 클라우드웨이즈 최대 할인이며 더불어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빠르게 수익을 낼 수 있는 노하우를 제공합니다.  

 

'클라우드웨이즈 30% 할인 + 워드프레스 빠른수익 노하우' 는 아래 전용 링크로 가입하신 분들에게만 제공됩니다.

 

https://platform.cloudways.com/signup?id=1235335&coupon=MUNPRO

 

Cloudways Login | Next-Gen Cloud Hosting Platform

Save $50 on Your Next Invoice(s) Get $50 Hosting Credits if your referrals convert, and we'll gift them a $25 Hosting Credit as well. For more info and FAQs click here Get $50 Hosting Credits Refer your friends & get $50 Free Hosting Credits. Your friend w

platform.cloudways.com

 

 

1. 가입화면 입력방법

 

First Name : 영문으로 이름 입력

Last Name : 영문으로 성 입력

Email : 본인 이메일 주소 아무거나 입력

Password : 비밀번호 입력

첫번째 질문과 두 번째 질문은 아래 사진과 같이 선택하시면 됩니다. 

마지막 프로모코드에 'MUNPRO'라고 입력되어 있는지 확인 후 아래 콤보 박스 체크하고 'START FREE'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클라우드웨이즈 할인코드 MUNPRO
클라우드웨이즈 할인코드 MUNPRO

 

이후, 로그인을 하면 가입 시 입력했던 이메일로 인증링크가 옵니다. 이메일에서 아래 사진과 같이 'Activate My Account' 버튼을 클릭하면 회원가입은 완료가 됩니다. 

 

클라우드웨이즈 할인코드 MUNPRO
클라우드웨이즈 할인코드 MUNPRO

 

2. 서버 선택

 

로그인 후 상단 메뉴에서 'Servers'를 클릭한 후 화면 제일 우측에 있는 +Add Server 버튼을 클릭하세요. 

 

클라우드웨이즈 할인코드 MUNPRO
클라우드웨이즈 할인코드 MUNPRO

 

그다음은 아래사진과 같이 설정하시면 됩니다. 

 

클라우드웨이즈 할인코드 MUNPRO
클라우드웨이즈 할인코드 MUNPRO

 

위 사진과 같이 설정한 다음, 같은 화면 우측 하단에 아래와 같은 'LAUNCH NOW' 버튼이 있는데요. 클릭하면 Adding Server.. 라는 메시지와 함께 13분 정도 기다리면 서버가 생성됩니다. 

 

클라우드웨이즈 할인코드 MUNPRO

 

3. 어플리케이션 설치

 

서버 설정 완료 후에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시면 되는데요.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아래 사진과 같이 상단 메뉴에서 'Application'을 선택한 후 우측 ' + Add Application'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클라우드웨이즈 할인코드 MUNPRO
클라우드웨이즈 할인코드 MUNPRO

 

그다음 WordPress는 Version 6.1.1 (현재 최상위 버전입니다. 이후 더 높은 버전이 나오면 그 버전을 선택하시면 됩니다.)을 선택하고 Name Your App에는 아무 글자나 본인이 원하는 대로 입력한 후 'ADD APLICATION'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클라우드웨이즈 할인코드 MUNPRO
클라우드웨이즈 할인코드 MUNPRO

 

2분 정도 소요된다는 메세지와 함께 최종적으로 워드프레스가 설치됩니다. 

 

 

4. 도메인 설정방법

 

그 다음, 도메인 연결 등 내 블로그를 만드는 방법은 워낙 잘 설명해 놓은 자료들이 있어 아래와 같이 링크를 남겨드립니다. 방문해서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클라우드웨이즈로 워드프레스 시작하기 (블로그설명)

 

클라우드웨이즈로 워드프레스 시작하기(유튜브 설명)

 

 

5. 워프 빠른수익 노하우

 

워드프레스 블로그는 기본적으로 검색 노출이 상당히 오래 걸립니다. 빠른 수익화 노하우는 아래 카페의 '워드프레스 운영가이드'에 설명해 두었는데요. 성실멤버들만 볼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빠른수익 노하우 바로가기

 

워드프레스 운영 가이드

 

6. 성실멤버 등업 및 30% 할인적용 방법

 

서두에 알려드린 MUNPRO 링크 로 클라우드웨이즈 가입 후, 유료서비스로 전환한 회원분들은 저에게 오픈톡 ( https://open.kakao.com/me/moonpro )로 클라우드웨이즈 가입이메일주소평생연금만들기 카페 닉네임을 알려주시면 확인 후 성실멤버로 등업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7. 유료회원 전환 방법

 

아래 그림 참고해서 1~5번 순서대로 적용하시면 됩니다. (처음 화면 아무 곳에 우측 클릭하시면 한국어로 번역 메뉴가 나옵니다.)

 

클라우드웨이즈 할인코드 MUNPRO
클라우드웨이즈 할인코드 MUNPRO

 

 

워드프레스를 하기 위해서는 서버를 이용해야 하는데 최근 제일 많이 사용하고 있는 서버가 클라우드웨이즈입니다. 

 

장점은 한국에 서버가 있어 빠르고 안정적이며, 실시간 상담시스템이 좋아서 문제 발생시 빠르게 해결이 가능하고 무엇보다도 이미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어 의문점이 있을 경우 검색을 통해서 쉽게 답을 찾아낼 수 있다는 점 등이 있습니다. 

 

어차피 이용해하는 서버, 검증된 서버를 좀 더 저렴하게 이용하시고 더불어 워프를 이용한 빠른 수익노하우도 제공받을 수 있는 기회이니 잘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